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The Ultimate Guide To 소액결제현금화

Blog Article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을 개통 한지 얼마 되지 않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시도 하였을 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월에 이용한 결제 요금은 다음달 ‘휴대폰결제 이용료’로 청구되는 시스템입니다.

요금이 미납 된 휴대폰이라면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이 되어서 정상적인 소액결제 이용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신 요금을 미납하지 않게 납부를 성실히 하는 게 좋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정보이용료현금화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정보이용료의 시세는 항상 변동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싸거나 비싸지는데도 저희 가능티켓의 마진 금액은 항상 동일하게 설정됩니다. 이는 수수료의 변화가 시장 가격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첫번째 소액결제 정책 우회하는 방법은 소액결제 정책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통해 해결하는 정보이용료현금화 것 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급하게 아무 업체에서 진행하게되면 시간낭비를 하게 될 뿐이고 해결할 수 있는 정책이 더 심각하게 차단될 수 있습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하지만 좋은 저희와 같은 수년의 노하우가 있는 업체들 같은 경우에는 따른 경로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해당하는 정책 중 한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